유메르의 점점 애매해지는 공간
오사카에서 자취 중 먹고 살기도 힘듭니다
소녀요괴 자쿠로 02화 자막입니다.(02nd)
뭐... 뭔가 귀여워!?


우와... 내가 미쳤지...
9시에 출근해야 하는 인간이
12시쯤 잠들어서 새벽 4시에 일어나
자막을 만들고 있어!?
그래도 새벽에 시간 부담 가지고 만들어서 그런지
1화보다 빠르게 만들어
3시간 조금 넘게 걸렸네요
역시나 저 같은 일어 못하는 인간이
자막 만들 난이도의 작품은 아닌듯 orz
특히 마메조...
두고보자.....

일단 오프닝이랑 엔딩 추가하였습니다.
오프닝은 들리는데로 그냥 적어 넣어서 맞을지는 잘...
그리고 엔딩은...
우째서!!! 1화랑 2화 엔딩이 다른겁니까...
라곤 했지만 알아보니
자쿠로 조, 호우즈키&본보리 조, 스스키호타루 조
각각 1개씩 엔딩이 있다고 하네요.
뭐 아무튼 힘드네요...


출근 시간이 있어서
얼렁 준비하러 가야겠습니다.
오타, 오역 지적 부탁드립니다.
수정은 일 끝나고 5시 넘어서야 가능하겠지만요

그럼 이만 즐감하세요



9시 45분 =_=;;
헐...
출근 해서 확인했는데
글이 비공개 처리되 있었네요.
공개로 확인하자 마자 바꿧습니다.
헛걸음 하신 분들 죄송합니다.

그럼 다시 즐감하세요.
이제 일해야지... 졸려 죽겠다...


다운받기
스폰서(39m)로 작업하였고
10초 땡긴 노스폰서 자막 포함입니다.

10/12 20시 1차 2군데 오역 수정
10/12 21시 2차 1군데 오역 수정
10/25 17시 OP 정식가사 교체
-----------------------------------
Subtitle by 유메르
A/S : http://yumel.tistory.com/
무단 도용은 금지합니다.
오타, 오역 지적은 환영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