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메르의 점점 애매해지는 공간
오사카에서 자취 중 먹고 살기도 힘듭니다
AKB0048 next stage 제17화 자막입니다(363th)

유키링 엄마와 마유유 딸
------------------------------------
Subtitle by 유메르
A/S :
http://yumel.wo.tc
무단 도용은 금지합니다.
오타, 오역 지적은 환영합니다.
------------------------------------

평소보다 좀 늦었네요
요즘 리퀘아워 생중계로 보겠다고 집안일 돕는걸
보통 7시쯤 끝나는 일을 5시에 끝내려고
무리를 좀 했더니 새벽에 자막질하다 잠들었네요
(하카타 백화점 2호점만 안 봤어도...!!!)
아무튼 오늘로 리퀘아워도 끝
1위로 헤비로테가 3연승을 할지도 궁금하네요
거기다 요즘 48관련 버라는 왜 이리 재밌답니까
특히 akbingo 돗키리 최고였습니다
마유유의 사과주스에 감동 먹고 마유는 다시 2오시로
올라갔다가 어제 와루키에 낚여서 다시 3오시
거기에 총감독의 명대사 '아소비나 아소비나'

아무튼 이번화는 총선거 발표 마무리
처음부터 끝까지 9명 발표로 끝입니다
애니로 akb를 처음 접한다면 살짝 지루한 감이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팬들은 총선거 느낌에
더 재미있을지도 모르겠네요
그리고 누군가의 각성(?)으로 다음편이 기대됩니다

아무튼 그럼 즐감하세요~

자막 다운받기
스폰서 영상(39m)에서 작업했고
7초 당긴 논스폰서 자막 포함입니다

01/29 21시 오타 수정

PS. 저번주에도 말했지만 AKB0048 자막은 48 관련 커뮤니티라면
      어느 곳이든 마음대로 올리셔도 괜찮습니다(자막 무수정 및 출처만 적어주신다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