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메르의 점점 애매해지는 공간
오사카에서 자취 중 먹고 살기도 힘듭니다
고양이신 야오요로즈 OVA 자막입니다(261th)

유즈! 유즈!! 유즈!!! 유즈!!!!
-----------------------------------
Subtitle by 유메르
A/S : 
http://yumel.wo.tc
무단 도용은 금지합니다.
오타, 오역 지적은 환영합니다.
------------------------------------ 

요즘 계속 학교 일로 바빠서
미루고 미루다 결국 발매일이
열흘 이상 지나서야 자막을 만들게 됐네요

그나저나 BD 판매량이 바닥을 기는데
용케 OVA가 나왔네요...
물론 BD 나오기 전부터 OVA는 기획됐던 거지만...
워낙 판매량이 시망이라 아마 2기는 없을 것 같네요
(원작이 대박을 친다면 모르겠지만 원작도 밋밋하니...)

아무튼 그래도 오랜만에 야오요로즈의
귀여운 캐릭터들을 봐서 저로선 즐거웠습니다
그나저나 역시나 훌러덩 얘기는 빼먹지 않더군요

그럼 즐감하세요

자막 다운받기
BD자막은 [Zero-Raws] (1.15g)로 작업했습니다


PS. 영상특전으로 플래시 애니가 하나 들어있습니다만
     이게 BD부터 계속 영상특전으로 이어지는 내용이라 자막 작업은 하지 않았습니다
     추후에 BD 작업할 때 한번에 작업해서 올리도록 할 예정입니다.
     물론 밀린 BD 작업에 2분기 작업한 자막 통합본도 올려야해서 언제가 될지는 보장하기 힘드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