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메르의 점점 애매해지는 공간
오사카에서 자취 중 먹고 살기도 힘듭니다
페르소나4(Persona4) -the Factor of Hope- 자막입니다(312th)

 

사람의 인연이야말로 진정한 힘입니다
------------------------------------
Subtitle by 유메르
A/S :
http://yumel.wo.tc
무단 도용은 금지합니다.
오타, 오역 지적은 환영합니다.
------------------------------------

이걸 극장판이라고 하기도 애매하고
극장에서 일단 상연은 했으니 아니라고 할 수도 없고...
아무튼 BD 10권 특전으로 수록된
재편집 총집편인 the Factor of Hope입니다
총 90분 정도의 분량이네요

내용은 25,26화를 중심으로 1~26화 전부가 총집됐네요
25,26화에는 없던 추가장면도 조금 들어가있으니
다시 한번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되네요
(중간중간 대사는 꽤나 새로 나와서 짜증힘들었네요..)

아무튼 이걸로 페르소나4 자막은 정말 끝이네요
(P4G로 뭔가 애니가 나오면 좋겠지만...)

아무튼 마지막까지 즐감하세요~

자막 다운받기
BD 소스(1시간 26분 10초)로 작업했고
BD립에서도 싱크 확인했습니다

10/21 05시 맞춤법 수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