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메르의 점점 애매해지는 공간
오사카에서 자취 중 먹고 살기도 힘듭니다
페르소나4(Persona4) 제15화 자막입니다(220th)

하지 않겠는가?
------------------------------------
Subtitle by 유메르
A/S : 
http://yumel.wo.tc
무단 도용은 금지합니다.
오타, 오역 지적은 환영합니다.
------------------------------------

으악 이번화 최곸ㅋㅋㅋㅋ
미친듯한 환상의 연출이었습니다
원작에선 수학여행이 꽤나 순식간이었는데
세세한 내용까지 넣어서 최고였네요
이래서 제가 키시 세이지 감독을 좋아합니다
딱히 이번화 치에를 밀어줘서 그런건 아닙니다

다만 유키코 혀꼬인 대사는 아무리 들어도 애매해서
결국은 먼지 쌓인 플2를 꺼내 P4를 플레이한 건 비밀(...)
(다행히 수학여행 부근 세이브가 있어서 금새 확인 완료)

그리고 14화 한정 엔딩이라고 생각했던 곡은
의외로 2기 엔딩으로 계속 쓰일듯하네요
뭐 영어곡이 아니라 가사 번역은 좀 편했네요

그럼 즐감하세요~

자막 다운받기
논스폰서 영상(39m)에서 작업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