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메르의 점점 애매해지는 공간
오사카에서 자취 중 먹고 살기도 힘듭니다
THE IDOLM@STER 11화 자막입니다(160th)

가장 평범한 녀석이 사실은 흑막
------------------------------------
Subtitle by 유메르
A/S : 
http://yumel.wo.tc
무단 도용은 금지합니다.
오타, 오역 지적은 환영합니다.
------------------------------------

이번화도 토요일에 완성하고 말았네요
그것도 저번주랑 거의 같은 시간(...)
금요일은 역시 다음날 쉬기에 술약속을 잡다보니(...)
아마 다음주는 토드롭이 완결났기에
새벽 작업을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아무튼 이번화는 노노와씨하루카가 메인이네요
역시나 하루카는 초강력 버프 캐릭터인듯(...)
ED에 제가 좋아하는 START!!가 나와서 좋았어요

다음화는 한 처자의 멘탈 붕괴(?)로
내용이 어찌될지 궁금하네요

그럼 늦었지만 즐감하세요~

자막 다운받기
스폰서 영상(39m)에서 작업했고
10초 당긴 논스폰서 자막 포함입니다

12/01/21 09시 리뉴얼 완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