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결자막/토끼 드롭스

토끼 드롭스 07화 자막입니다(137th)

유메르 2011. 8. 19. 04:25

더블유부녀아줌마
------------------------------------
Subtitle by 유메르
A/S : 
http://yumel.wo.tc
무단 도용은 금지합니다.
오타, 오역 지적은 환영합니다.
------------------------------------

이번편은 하루코가 주역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조금이지만 어머니의 마음을 알 수 있단 느낌
뭐, 어머니 마음의 요만큼도 모르는
 불효 자식이 할 말은 아니려나요...

아무튼 요즘 출연이 적은 우에다 카나의 보이스도
잔뜩 들을 수 있었기에 저로선 정말 즐거운 화였네요

다만 오늘따라 심하게 번역이 안 되서 고생을 좀 했네요
최대한 매끄럽게 번역을 하려고 합니다만
오늘따라 그게 잘 안 되서 번역을 끝내고 나서도
수도 없이 번역 내용을 고치다보니
 평소보다 작업 시간이 30분 이상 늘었네요
다만 그래도 맘에 안 드는 번역이 몇군데 있습니다(...)
아니 요즘 그냥 제 번역이 제가 봐도 맘에 안 들어요(...)

뭐 아무튼 미흡한 자막이지만 즐감하세요~

자막 다운받기

노이타미나 스폰서 영상(39m)에서 작업했고
5초 당긴 노이타미나 논스폰서 자막 및
 노이타미나 제외한 스폰서, 논스폰서 자막 포함입니다

08/20 00시 오타 수정

PS. HorribleSub 영상이 몇군데가 약 0.5초 가량씩 영상이 잘린 부분이 확인되더군요
아마 평소랑은 다르게 n 자막이 잘 안 맞을지도 모릅니다만 일단 영상 미스로 판단 싱크를 따로 맞추진 않을 생각입니다